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왓포드 경기일정 및 결과예측, 손흥민 골 예상

안녕하세요 축구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EPL 9라운드 일정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손흥민이 속한 팀이 토트넘은 왓포드가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A매치 기간동안 각자의 조국으로 차줄되어 경기를 치르고 온 선수들인데요. 얼마나 빠르게 제 컨디션을 회복할지가 경기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이네요.

지금부터 토트넘 왓포드 EPL 9라운드 경기일정 및 결과예측에 대한 내용을 공유해보도록 할게요. 끝까지 읽어주세요.

 

<토트넘 왓포드 경기일정>

 

 

10.19(토) 23:00에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토트넘 왓도프 EPL 9라운드 경기가 펼쳐지는데요. 양팀 모두 물러설 수 없는 한판승부가 될 것 같습니다. 내년 시즌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거머쥐기 위해서 토트넘은 부지런지 승리를 쌓아야 하는 상황이죠. 왓포드는 현재 리그 8라운드까지 승리를 챙기지 못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승리를 거머쥐어야만 하는 두 팀이 만났는데요. 과연 결과는 어떻게 될 것인지 많이 궁금하네요. 그리고 한국의 축구영웅 손흥민 선수가 이 경기에서 골을 기록 할 수 있을지도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토트넘 왓포드 결과예측, 토트넘 2:0 승리>

1. 전력비교

양 팀의 최근 전적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은 현재 EPL 랭킹 9위에 랭크되어 있고 왓포드는 최하위인 20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두팀 모두 올해 기대이하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 상황인데요. 토트넘은 5경기 2승 1무 2패로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작년에 비해 큰 스쿼드의 차이는 없지만 재계약에 불만족한 선수들의 사기저하 등이 요인이 된 듯하네요.

왓포드는 거의 최악의 시즌을 보내고 있는중입니다. 제작년 시즌, 작년 시즌 모두 리그 중위권으로 안정적으로 프리미어리그 잔류를 확정지었던 왓포트 팀이 지금은 완전히 무기력한 팀이 되어버렸는데요. 수비불안으로 인해 실점이 많고 이게 영향인지 공격라인의 득점력도 제대로 가동되고 있지 못한 상황입니다.

 

2. 경기 예측

 

 

토트넘은 홈경기에서 어떻게든 분위기가 좋지않은 왓포드를 상대로 승리를 챙기려 엄청난 힘을 쏟을 것으로 예상이되는데요. 2020-2021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따내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치뤄지는 매경기가 중요할 것 입니다. 특히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의 별명중 양봉업자라는 말이 있는데요. 왓포드의 원정경기 유니폼은 바로 노란색입니다. 이번 9라운드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의 득점이 가동될 확률이 높다고 생각되네요. 

 

 

토트넘 팀의 최근 안좋은 소식이 있다면 대표 골키퍼인 휴고 요리스 선수의 부상입니다.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경기에서 브라이튼을 상대로 경기를 펼치던 요리스 키퍼는 공을 막기위해 뒷걸음질 치다 팔을 헛디뎌 팔꿈치가 부러지는 심각한 부상을 당했는데요. 매경기 슈퍼세이브를 2개 이상 기록하는 키퍼를 잃었으니 엄청난 토트넘의 악재임은 분명합니다.

 

 

토트넘의 희소식이 있다면 델리 알리 선수의 부상 복귀와 해리 케인 선수가 서서히 경기감각을 찾아가고 있다는 것 인데요. 사실 지난 시즌만큼의 강력한 공격라인의 모습은 보이지가 않습니다. 에릭센 선수도 체력적으로 많이 지친 모습이고 정신적으로도 자신이 원하는 만큼 팀의 대우가 없었기때문에 약간의 심리적 위축도 느껴집니다.

손흥민 선수를 제외한 거의 대부분의 선수들이 지난 시즌대비 너무나 저조한 성적들을 보이고 있는데요. 토트넘 팀은 선수들의 정신력을 재정비하는 것이 급선무로 보이네요. 수비라인 또한 문제입니다. 최근 8라운드에서 브라이튼을 상대로 3실점을 하며 대패를 당했는데요. 프리미어리그에서 브라이튼은 공격력이 강한팀이 절대로 아닙니다. 수비라인의 재정비도 시급해 보이네요.

 

 

불안불안한 모습의 토트넘이지만 상대는 리그 최하위의 왓포드입니다. 많은 점수차이로 승리를 챙겨 선수들의 사기를 올리는 것이 중요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손흥민 선수의 활약이 중요할 것으로 예측되네요. 손흥민 선수가 왓포드의 측면을 얼마나 빠르게 무너뜨리는지가 경기의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왓포드에서 주목해야할 선수는 최근 공격라인에서 가장 두드러진 활약을 보여주는 데올로페우 선수입니다. 스페인 출신으로 기술이 좋은 선수인데요. 왓포드 팀의 공격의 70%이상을 담당하고 있는 선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드리블 돌파, 패싱, 슈팅 능력을 골고루 갖춘 선수입니다.

 

 

또다른 왓포드의 핵심 자원은 안드레 그레이 선수인데요. 영국 출생으로 왓포드의 최전방 공격을 이끌고 있는 선수입니다. 2선이 약한 왓포드 팀인데요. 이 두 선수가 돌파부터 골까지 만들어 내는 모습이 중요할 것 같네요. 쉽지는 않겠지만 리그 최하위에서 벗어나기위해 그리고 EPL에서 1승이라도 챙기기 위해 총력을 다할 것으로 예상이됩니다. 

 

 

양봉업자 손흥민 선수의 EPL 9라운드에서의 골을 기원하며 꼭 승리를 챙겨 리그 9위에서 상위권으로 도약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면 합니다. A매치 일정으로 빡빡한 일정이 다시 시작된 손흥민 선수인데 큰 부상없이 좋은 경기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